안녕하십니까?

 저희 어린이집은 안성시에 살고 있는 맞벌이 등의 사정으로 보육하기 어려운 영아들에게 심신의 보호와 건전한 교육을 통하여 밝고 건강한 어린이로 성장하도록 도와주고, 부모들의 경제적. 사회적인 활동을 지지해 줌으로서, 가정 복지 증진과 더불어 사는 사회에 이바지하고자 정부가 설립한 영아전담보육시설입니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어린이와 어린이집, 부모님이 원활하게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지도록하며, 어린이들의 발달에 적합하고 놀이를 중요한 학습의 매개체로 하는 아동중심 프로그램을 통하여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육하여 전반적인 발달을 촉진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참사랑 어린이집은 가정 친화적인 어린이집입니다. 우리 어린이집에서는 아이들에게 곧은 심성과 올바른 지식을 심어주기 위해 흙과 물, 공기와 빛이 되어 훗날 꽃과 열매를 맺을 때 저마다 각각의 향기와 만족의 열매를 만들고 한 인격체로 씩씩하게 자랄 것을 확신하며 늘 엄마와 같은 마음으로 정성과 사랑으로 돌보겠습니다.

 세상의 첫발, 처음 부모와 떨어져 영아들이 오는 곳이기에 예쁘고 맑은 우리 아이들에게 연령 및 발달수준, 개별적 특성에 맞게 교육하며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기본생활예절 또한 습관화 되도록 영아의 전인교육을 위하여 보육과정을 운영하겠습니다.

가정과 협력하여 영아들이 밝고 행복한 어린이로 자라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